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서울여성직업능력개발원 상담실입니다.

인문학지도사 한자지도사 한국어지도사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인문학지도사란 인간과 인간의 글로 이루어진 모든 대상에 대해 탐구하는 학문을 전문적으로 지도하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우리 교육원 인문학지도사자격증 은 인문학지도사2급 , 3급 자격증이 없어도 인문학지도사1급자격증 으로 취득을 할 수 있고 이력서에도 기재가 가능합니다.

인문학지도사자격요건 은 고졸 이상 인문학강사 나 인문강강의 에 관심이 있는 분들 누구나 지방 거주자분들도 온라인 무료로 자격증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문학지도사취득방법 은 우리 교육원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고 인문학지도사1급 교육 강의를 수강신청 완료하면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을 할 수 있게 인문학강의 가 오픈이 되고 수강기간은 4주이고 인문학지도사시험일정 은 별도로 없어서 인문학지도사시험 은 개별적으로 가능합니다.

교안 파일과 인문학지도사기출문제 파일은 필요할 때 강의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한자지도사란 한자지도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터득하고 한자지도에 종합적인 교육과정을 수행, 한자지도 이론과 실무 지도법을 익혀 한자 교육을 필요로 하는 기관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자지도를 교육하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교육원에 개설된 한자지도사1급자격증 과정인 한자지도사2급 이나 3급 자격증이 없는 분들도 취득을 할 수 있고 이력서에도 한자지도사자격증 을 기재할 수 있습니다.

한자지도사취득조건 은 만 19세 이상 한자지도사를 공부하고 싶은 분들 누구나 지역, 성별에 관계없이 무료로 온라인 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한자지도사양성과정 은 서울여성직업능력개발원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고 수강신청에서 한자지도사1급 과정을 선택 완료하면 나의 강의실에서 공부를 할 수 있게 개강이 되고 한자지도사시험 은 출석률 60% 이상이 되면 개별적으로 응시가 가능하며 한자지도사시험일정 은 따로 정해진 날짜는 없습니다.

강의에 필요한 교재 파일과 한자지도시시험예상문제 파일은 강의실에서 무료 제공을 합니다.

 

 

 

 

 

한국어지도사란 외국인에게 제 2외국어로서 한국어를 지도할 사람들에게 한국어의 전반적인 이해와 체계적인 교수법을 제시하여 한국어와 일반 언어에 대한 기본적인 소양을 갖추고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지도할 수 있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교육원에서 운영되는 한국어지도사자격증 은 한국어지도사2급 등 하위 자격증이 없어도 한국어지도사1급자격증 으로 취득을 할 수 있고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된 민간자격증으로 이력서에도 기재가 가능합니다.

한국어지도사자격조건 은 한국어 지도에 관심이 있는 성인분들 누구나 온라인 무료 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지도사되려면 우리 서울여성직업능력개발원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고 수강신청에서 한국어지도사1급 과정을 선택  완료하면 나의 강의실에서 배정이 됩니다.

강의는 개인별로 수강을 할 수 있게 진행이 되고 한국어지도사자격증시험일정 은 따로 정해진 날짜가 없어서 개별적으로 한국어지도사자격증시험 을 응시할 수 있습니다.

수업에 필요한 교안 파일과 한국어지도사기출문제 파일은 강의실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우리 교육원 정책은 고졸 이상 누구나 장학지원

- 교육비 전액 장학지원

- 시험 응시료 100% 면제

-교안 파일, 기출문제 파일은 무료 다운로드

- 기간 연장 및 재시험 응시는 요청 시 무료 처리

- 단, 시험에 합격 후 자격증 발급을 희망하면 발급비는 본인부담입니다.

 

 

 

https://www.seoulcyber.co.kr/main/cyber2_license/

 

서울여성직업능력개발원

협회 공식교육기관,2022년 대한민국 최우수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www.seoulcyber.co.kr

 

 

모바일로도 무료 수강을 할 수 있으니 고민하지 말고 수강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서울여성직업능력개발원 입니다.

 

 

 

댓글